이러한 팁으로 코골이를 끝내십시오.

2020. 7. 20. 21:17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으로 코골이를 끝내십시오.




코를 골니? 그럼 이 기사는 너를 위한 거야! 여러분은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도록 몇 가지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들에 대해 훌륭한 조언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현재 임신 중이고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이 코를 고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즉시 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코를 고는 것은 몸에 과도한 압박으로 임신의 흔한 부작용이지만, 산소가 아이에게 닿는 것을 막지 않도록 해야 한다.


따라서 태아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문제는 배제하기 위해 코 고는 즉시 의사를 찾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수분을 충분히 섭취함으로써 코골이를 줄이거나 예방할 수 있다.


탈수되면 기도가 바싹 마르게 돼 공기가 통하기 더 어려워진다.


매일 최소한 10컵의 물을 마시거나 카페인이 없는 다른 음료수를 쏘면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잠을 자면서 코를 골면 취침 전에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제, 신경안정제, 항히스타민제 등은 알코올 사용을 자제하는 것 외에도 취침 전에는 피해야 한다.


이러한 물질들은 공기 통로의 근육과 조직을 이완시키기 때문에 호흡이 나빠지고 코를 골기 시작할 수도 있다.




앞니 뒤쪽을 따라 혀를 미끄러뜨리는 운동은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혀를 뒤로 움직인 다음 이빨에 대고 앞으로 가져온다.


이 연습을 3분 정도 반복한다.


믿거나 말거나, 이것은 실제로 여러분의 근육을 강화시키고 코골이를 줄이는 데 중요한 기도를 열 것이다.




코골이를 할 때는 배나 등이 아닌 옆으로 자도록 한다.


등에 업혀 자는 사람은 코를 골 가능성이 높아진다.


엎드려 자는 것도 좋은 생각이 아니다.


이것은 목에 부담을 주기 때문이다.


등에 업혀 자는 것을 자제하고 대신 옆구리를 택하는 것이 당신에게 더 이상적일 것이다.




코골이의 잠재적인 원인이 무엇인지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어떤 약이든 확인해 보십시오.


여러 가지 약물이 비침의 막을 말리는 것이 일반적이며, 이는 다시 공기의 흐름을 제한할 수 있다.


진정제를 투여하도록 고안된 약도 있다; 그것들은 결국 잠을 자는 동안 공기 흐름이 제한되도록 목을 편안하게 한다.




코골이를 퇴치하는 한 가지 방법은 잠자리에 들기 전 몇 시간 안에 음식을 적게 먹는 것이다.


나중에 많이 먹으면 배가 부를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횡격막에 압력을 가하고 그것을 위로 밀어 올려 당신의 목구멍이 공기를 통과할 수 있는 능력을 감소시킬 것이다.


목구멍이 선천적으로 좁으면 코를 골게 된다.




잠들기 전에 격렬한 신체 활동을 피하십시오.


어떤 신체적인 운동을 하는 것은 코골이의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이것은 기도를 수축시킬 수 있고, 추가적인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들 때 가습기를 작동시켜라.


가습기는 공기를 촉촉하게 할 수 있는 따뜻한 증기의 흐름을 꾸준히 내보낸다.


이것은 당신의 코 안감을 촉촉하게 하고, 크기를 줄이며, 기도가 다시 열릴 수 있게 할 것이다.


한 가지 이점은 코골이를 줄이는 것일 수 있다.




코골이가 발생할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등에 기대어 자는 것을 삼간다.


만약 여러분이 등에 업혀 잠을 자는 것을 피하는 것이 도전적이라고 생각한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큰 봉투를 몸에 묶어서 사용해 보십시오.


물체에 눕는 것은 편안하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여러분을 깨울 수도 있기 때문에, 이 기술은 등에 업혀 자지 않는 훈련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팁들을 적용하고 코를 고는 것에 대해 기분이 나빠지지 않도록 하라.


이 조언들을 실천에 옮기고, 여러분에게 맞는 결과를 찾을 때까지 연구하면서, 각각의 조언을 스스로 시도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