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을 조절하여 건강을 유지하고 더 오래 살자

2020. 7. 20. 21:18카테고리 없음


당뇨병을 조절하여 건강을 유지하고 더 오래 살자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당뇨병을 더 잘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당뇨병 환자들은 자신의 상태에 대해 조금밖에 알지 못한다.


이 글에는 당뇨병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들이 포함되어 있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다.




현대에는 당뇨병 환자들을 어디에서나 볼 수 있다.


여러분을 가장 편안하게 해주는 일을 함으로써 여러분은 질병에 대해 느끼는 어떤 스트레스나 수치심을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저혈당이라면 반드시 설탕에 근거한 어떤 종류의 간식을 가지고 있도록 하라.


저혈당 발작이 닥칠 때를 대비하십시오.


즉, 저혈당 발작이 갑자기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의 몸이 설탕을 요구하기 때문에 당신이 아침을 먹지 않았다면 매우 사실이다.




고혈당지수를 연구하여 즉시 알아볼 수 있도록 한다.


빵, 주스, 디저트, 시리얼, 파스타와 같은 음식들은 높은 당분지수를 가지고 있다.


가공식품은 또한 혈당에 매우 해로운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대신 생채소, 신선한 과일, 고기, 생선에 집중하라.




시력에 이상이 있으면 즉시 의사에게 가십시오.


백내장부터 녹내장, 당뇨망막병증까지 당뇨병이 눈으로 유발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가 있는데, 이런 문제들은 모두 매우 심각하다.


당신이 장님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들을 처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간식을 좋아하는 사람과 당뇨병 환자라면 부엌이나 자판기에서 보는 간식을 먹고 싶은 충동과 싸우기가 극도로 어려울 수 있다.


대신에 건강에 좋지 않은 간식을 과일이나 야채로 대체해라.




임신한 엄마들은 임신성 당뇨병이 자신이 한 일 때문에 생긴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이해하고 용기를 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이 조건은 특정한 이유로 나타나지 않는다.


스트레스가 자신을 압도하지 않도록 하고, 아이와 자신을 생각할 때 용기를 잃지 않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태어날 때 또는 나이가 들면서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증가시킬 수 있다.


자신을 돌보는 것 또한 당신의 아이를 돌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앓고 있고 담배를 피운다면, 담배를 끊도록 노력하라.


흡연은 현재 상태로는 건강에 좋지 않지만 당뇨병과 결합하면 혈당 수치가 위험하게 치솟을 수 있다.


중독성이 강한 니코틴 성질은 금연을 매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의사에게 조언을 구하라.




포도당 알약들은 저혈당의 선택사항이다.


이 알약들은 가지고 다니기에 매우 편리하며, 혈당을 정상 수준으로 되돌리기 위해 설탕이 든 음식보다 더 좋고 빠르게 작용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소화하는데 훨씬 적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배가 고프지 않더라도 음식 섭취량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건강한 선택을 해야 한다.


저당류의 장기간은 탈수증을 느끼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기간 동안 액체가 특히 중요하다.




적절한 당뇨병 관리에 대해 조금 더 알게 된 지금, 여러분은 자신의 삶에서 반드시 취해야 할 조치에 대해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이 글에서 나온 지침을 적용하면 당뇨병에 의해 손상되지 않는 미래의 성공과 삶의 질을 위해 자신을 세울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