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2020. 7. 20. 21:20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스트레스는 누구에게나 이슈가 되지만, 인생을 망칠 필요는 없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스트레스가 건강에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한다.


여기 스트레스가 당신의 삶을 영위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




동물들의 모임은 매우 위로가 될 수 있다.


하루에 몇 분씩 피도나 키티를 쓰다듬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는 요소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무엇이 여러분을 스트레스 받게 만드는지 정확히 지적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스트레스의 근원이 당신의 삶에서 추방될 수 있다면, 당신은 그 선택을 강하게 고려해야 한다.


금방 괜찮아질 거야!



스트레스를 더 잘 다루는 방법을 결정하려면 현재 스트레스를 조절하기 위해 취하고 있는 조치를 살펴보십시오.


몇 주 동안 스트레스를 받는 사건이나 상황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 추적해 보십시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대한 반응이 긍정적인지 여부를 판단할 때 설명서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반응이 부정적이었다면, 일상적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위한 다른 전략을 생각해내라.




정말 신뢰하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줄이기에 충분할 때가 있다.


무엇이 당신을 괴롭히거나 불안감을 증폭시키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면 아마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커피 한잔을 마시거나 전화로 이야기할 수 있는 가까운 친척이나 친구를 찾으십시오.




문제를 미리 예측하고 준비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어디선가 여분의 열쇠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베이비시터를 위한 예비 계획을 세우고, 직장에서 식사를 보관하라.


미리 계획하고 준비해 온 문제는 스트레스가 심한 상황으로 바뀔 가능성이 훨씬 적다.




예술과 공예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훌륭한 여가 시간을 만든다.


뇌는 조각, 그림, 조각, 또는 그림 그리기와 같은 활동에 탐닉할 때 성능 기준과 수익성에 대한 걱정 없이 창조적으로 탐구할 수 있다.




명상은 스트레스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의식적인 마음이 약간의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매일 시간을 내서 휴식을 취하면 일상생활이 더 편안해질 거야.


이것은 또한 당신이 특히 어려운 상황에서 스트레스와 싸우도록 돕는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이 당신에게 한 짓이나 당신을 화나게 하는 일에 집중한다면, 그것은 당신을 실망시킬 것이다.




우선 순위를 파악함으로써 스트레스를 더 잘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삶에서 사람들과 문제들을 우선시하고, 그에 따라 그에 따른 스트레스를 다루어라.


이런 것들을 함으로써 스트레스가 진정되어 더 큰 행복과 자유를 가능하게 한다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빠르고 쉽게 줄이고 싶다면 얼굴에 미소를 띄워라.


웃음은 행복하고 편안한 것에 대한 반응이지만, 미소를 강요하는 것만으로 말 그대로 자신의 휴식을 유발할 수 있다.


그러니 자신에게 미소의 선물을 주고 그것을 보는 것이 즉시 기분을 좋게 한다.


다음에 긴장이 쌓이는 것을 느낄 때 웃으면 순간적으로 긴장이 풀리고 스트레스가 몸 밖으로 쏟아져 나올 것이다.




이동 중일 때 침착함을 유지하기 위해 쥬스 한 잔이나 감귤류 과일로 간식을 마신다.


비타민 C는 감기나 기침과 같은 가벼운 스트레스성 질환도 예방한다.




스트레스를 효율적으로 다룰 수 있다면 당신의 삶은 더 편안해질 것이다.


스트레스는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니, 반드시 그것을 통제하도록 하라.


당신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더 조용한 삶을 살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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