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호스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사항

2020. 7. 30. 18:38카테고리 없음


웹 호스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사항



물건을 자랑하기 위한 사이트를 마련하기로 하고, 그 다음에 팔기로 결정하면 어떻게 될까? 사이트 자체 외에도 쇼핑 카트 같은 도구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위한 웹 호스팅 서비스가 필요할 것이다.


그들 모두가 너에게 이 선택권을 주는 것은 아니다.


웹 호스팅 서비스에는 그 외에도 고려해야 할 것들이 많다.


웹 호스트를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모든 좋은 웹 호스트들은 그들의 계획에 다양한 추가 기능을 제공하지만, 특징의 종류는 회사마다 다를 것이다.


귀하에게 중요한 특정 기능에 대한 서비스 수준과 이행 수준을 비교하십시오.


호스트 하나에 대한 가격을 원할 수도 있지만, 그런 다음 필요한 기능을 구입하려면 추가 자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전용 호스팅과 공유 호스팅 중 어느 것이 귀사에 적합한가? 대규모의 복잡한 사이트 또는 전자 상거래 노력은 고객들의 느린 경험을 방지하기 위해 전용 호스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요구에 맞는 전용 서버를 찾아야 할 것이다.




관심 있는 여러 공급자를 선택하고 연락처 정보를 보관하십시오.


그런 다음 현재 서비스가 너무 신뢰할 수 없거나 완전히 고장난 것으로 판명될 경우, 다른 웹 호스팅 서비스로 변경하십시오.




도메인 이름은 외부 회사에 등록되어야 한다.


웹호스트에 등록해 회사가 망하면 결국 이름을 날릴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호스트를 통해 당신의 도메인을 등록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통제할 수 있다.




무료 웹 호스팅이 당신이 고민해왔던 어떤 것인가? 사용 가능한 호스트는 백업 기능을 거의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이 옵션을 선택하면 자신의 데이터를 부지런히 백업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정보 중 하나가 사라진다면, 당신은 상환청구권이 없다.




당신의 짧은 리스트에 있는 호스팅 회사들을 면밀히 비교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 수익에 가장 적합한 회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웹 호스팅 비용은 한 달에 2달러에서 50달러 이상 차이가 나며, 여러 번 저렴한 서비스가 더 나은 신뢰성을 갖는다.


비싼 호스트가 더 많은 대역폭을 제공할 수 있지만, 더 저렴한 호스트보다 더 적은 다운타임을 보장할 수는 없다.




웹 호스팅 서비스를 구입하면서 다양한 사이트 분석 도구와 트래픽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제공업체를 찾아보십시오.


호스트를 처음 시작할 때 웹 사이트에 무료 카운터를 설치하여 호스트 번호가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온라인 사업주로서, 당신은 청중들에게 당신의 접근법을 맞춤화하기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무제한 서비스를 주장하는 웹 호스팅 패키지를 경계하십시오.


무제한 서버 공간에는 업로드할 수 있는 파일 유형에 대한 제한이 포함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무제한 대역폭 패키지는 보통 한 계층에서 청구된다.


시간을 내어 무제한 패키지의 이용 약관을 충분히 연구해 보십시오.


웹 호스팅 세계에서 무제한은 무제한을 의미하는 경우가 드물다는 점을 유념하십시오.




의심스러운 경우, 원하는 웹 호스팅 공급자가 웹 사이트에 대해 원하는 기능을 제공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위의 전략을 검토하십시오.


사용하지 않을 기능에 돈을 쓰거나 저렴한 가격에 결정을 내리지 마십시오.